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교회 구역별 음식 경연대회

by 기쁨의 뜨락 2016. 7. 10.



















오늘 주일에는 교회가 리모델링을 하는 관계로

태성리 신광수양관에서 교회 밖 예배를 드렸습니다


오전 예배를 드리고 오후에는 구역별 음식 경연대회와

구역별 찬양율동 경연대회가 있었네요


정말 신나고 즐거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구역이 여섯개인데 각 구역 대표가 나와

자기 구역이 만든 음식을 맛있게 표현할 때는

모두 폭소를 터트리며 박수를 많이 쳤지요


떡볶이, 돼지족발, 김치와 홍어회, 버섯볶음과 꽈리고추볶음,

골뱅이 국수무침, 쇠고기 버섯 샤브샤브 전골,

이렇게 각 구역에서 준비를 하고 떡을 해 오신분,

자두를 가져 오신분도 계셨습니다


우리 구역에서는 쇠고기 버섯 샤브샤브 전골을 했는데

뜨끈한 국물과 함께 모든 것이 정말 맛 있었네요


그리고 우리 쌀로 직접 가래떡을 빼고

사과를 갈아서 만들었다는 떡볶이도 맛있었고


인삼과 꿀을 두병이나 넣고 만들었다는

돼지족발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겉절이 김치도 맛있었고 전라도식으로 무친

홍어회 맛도 일품이었네요


수고한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입니다

사랑으로 함께 한 시간들을 우리 하나님께서

다 기억하시고 복 내려 주시길 기도합니다


끝나고 장권사님을 집에 모셔다 드렸는데

자두를 한박스 주시네요

집에서 딴 것이라는데 맛이 참 좋군요


우리도 감, 복숭아, 살구, 매실 등을 얼른 수확하여

이웃과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