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다 보면..

by 기쁨의 뜨락 2017. 7. 7.





미디어센터 영상 동아리 회원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배워도 배워도 모르는 것이 많은데

이번에 영문판 프로그램을 엎그레이드 해서

다시 깔아 더욱 배워야 할 것들이 많네요


10월 18일, 19일은 우리가 만든 작품으로

영화제를 하기로 계획 되어져 있습니다


기존 작품 몇 작품하고 이번에 새로 만들

극영화 한편과 다큐멘터리 한편이 같이 상영됩니다


그동안 배웠다고는 하지만 몇년 공백기도 있었고

또 알바한다고 몇달씩 빠져서 정말 모르는 것이 많네요


이번엔 다큐팀에 소속이 되었는데 빠지지 않고

내가 배우고 싶은 것들을 잘 배워서

좋은 작품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겠네요


조금씩 조금씩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다 보면

어느새 저만큼 걸어가고 있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