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만나면 좋은 사람~

by 기쁨의 뜨락 2016. 8. 18.





만나면 좋은 사람~

기분 좋은 만남을 가졌습니다


모처럼 서로 얼굴도 보고 또 친구 권사님이 재직중인 학교를

이제 퇴직한다고 하여 겸사겸사 만남을 가졌네요


언제 보아도 반갑고 마음 편히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사랑하는 사람들입니다


이런 사람들이 옆에 있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ㅎㅎ 나는 참 복받은 사람이지요


오산 흙가든에서 맛있는 오리고기와 찰밥 묵고

분위기 있는 찻집에서 차 마시면서

여유로이 이야기 나누며 정도 나누었네요


사람 사는 것이 다 힘들고 어려움이 있지만

이렇게 서로 만나 웃음꽃도 피우면서

우스갯 소리도 하니 웬지 마음이 넉넉해 지는 것 같군요


서로 위로해 주고 칭찬해 주고..

여러 이야기를 듣다 보니 지혜도 얻습니다


책도 선물로 받고 끈끈한 정도 느끼고

함께 했다는 그 자체 만으로도 기분 좋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