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믿음 이야기

세상에 물결을 일으켜라

by 기쁨의 뜨락 2012. 3. 5.

 

마이크 브로의 저서 '세상에 물결을 일으켜라'

 

그저 발가락만 물 속에 밀어 넣으려 하지 말고
풍덩 뛰어 들어가라!
도움닫기를 하며 물 속으로 풍덩 뛰어 내리는 것이
물결을 일으키는 삶을 가능케 한다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손에 당신의 삶을 맡기고
단 한 번뿐인 당신의 삶으로 철벅 소리를 내며 물결을 일으키라!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고,
그 영향을 받은 사람이 또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고,

그 사람이 또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물결을 일으키는 삶을 살아라!

 

 

우리 모두가 중요한 일을 위해(누군가의 삶에
영향을 미치고 선한 일을 하기 위해)
이 땅에 살고 있다는 사실을 마음속 깊이 감지하라

 

'아무려면 어때'의 사람에서
'어디든지'의 사람으로 살자

 

 

내가 너를 지었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너를 위한 나의 계획은 네가 상상만 할 수 있었던
그런 소망과 미래를 실제로 너에게 주는 것이다


오라. 그리고 내가 네 삶을 인도하게 하라
그리하면 큰 물결을 일으키게 될 것이다

 

 

104쪽 분량의 작은 책이지만 저에게
큰 영향력을 준 좋은 책이네요

 

주여!

하나님께 인정받고 사람들에게도 인정받아

어디서든지 꼭 필요한자가 되게 하시고

남에게 유익을 주며, 사랑을 주며, 웃음을 주며,
기쁨을 주며, 행복을 주는 그런 사람이 되게하소서

 

한번뿐인 제 삶으로 세상에 물결을 일으키게 하시고
그리고..후에도 물결은 여전히 힘차게 퍼져나가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