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산 꽃바람 정원에서
꽃도 구경하고 산책도 하면서
운동하고 왔습니다
튜립이 많이 심겨져 있었는데
꽃이 많이 지고 일부만
남아 있더라구요
지금은 철쭉꽃이 많이
피어있는 모습입니다
수국을 많이 심어 놓아서
몇년 있으면 수국꽃
정원이 되겠어요
5월 1일부터 서동축제를
한다고 준비를 많이 하는군요
아주머니들이 풀도 메고
정원을 단장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걷기운동
많이 하고 왔네요 ^^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안면도 자연휴양림에서.. (0) | 2026.05.03 |
|---|---|
| 우리집 베란다 정원 (0) | 2026.04.29 |
| 변산반점에서.. (0) | 2026.04.29 |
| 못난이 고사리 채취 (0) | 2026.04.29 |
| 교회 백순애권사님 아들 결혼식 (0) | 2026.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