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회 백순애권사님 아들 결혼식이
서울 한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예배당에서 있어서 토요일인
오늘 다녀왔습니다
저 개인적으로 예배당의 십자가를
바라보니 저절로 은혜가 되었고
웅장한 파이프오르간을 보니
또한 감동이 되었네요
주례사는 신랑 형님되시는
전철교수님이 해 주셨고
축복기도는 저희교회 김철우
목사님께서 해 주셨습니다
축하연주는 파이프오르간 연주로
엘가의 '사랑의 인사'를 들을 수
있었는데 신랑 신부가
참 행복해 보였습니다
우리 권사님 그동안 셋째아드님
결혼을 소원하셨는데
그 소원이 다 이루어지셨네요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새로 세워진 가정을 하나님께서
크게 축복해 주시고,
주례사의 말씀과 축복기도가
다 이루어져 언제나
행복하길 기도합니다 ^^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변산반점에서.. (0) | 2026.04.29 |
|---|---|
| 못난이 고사리 채취 (0) | 2026.04.29 |
| 우리집 앞 철쭉꽃 (0) | 2026.04.17 |
| 교회 여신도회 모임 (0) | 2026.04.15 |
| 상추와 대파 모종 심었어요 (0) | 2026.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