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금마 서동궁 한우타운에서 점심을..

by 기쁨의 뜨락 2023. 9. 20.

 

익산 금마 서동궁 한우타운에서

명품한우갈비탕으로 점심을

먹었습니다..

 

고기가 연하고 맛이 있어

명품이라는 이름을

붙일만 하네요 ㅎㅎ

 

저는 이가 부실해서 고기가

조금만 질겨도 잘 먹지 못하는데

여기 고기는 확실히 달라

한그릇 다 먹었습니다

 

저희가 이 지역 너머에 살 때

버스를 타고 이 지역을

지나다니다 보면 아주 넓고 큰

한옥을 멋지게 지어서

참 궁금했었습니다

 

저렇게 멋진 한옥을 지어

과연 무엇을 할 것인가? 하고

볼 때마다 생각했죠

 

그런데 한우타운이 생기고

오늘제빵소라는 카페와

빵 만드는 곳이 생겼네요

 

한우타운 한 곳에는 정육

판매점도 있어 고기를 직접

구입하고 계산한 후

상차림비를 내고 구어

먹을 수도 있답니다

 

이제 가을로 접어들어 날씨가

제법 쌀쌀해 지고 있습니다

 

이럴때 따뜻한 국물요리가

제격이겠지요?

 

언니와 옆지기와 함께 한

즐거운 점심식사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