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눈 온 날

by 기쁨의 뜨락 2017. 1. 21.






그동안 겨울날씨 답지않게 포근하고 따뜻하더니만

새벽에 하얀 눈이 내렸습니다


눈 님이 모두가 잠든 사이

몰래 우리를 찾아 왔네요 ㅎㅎ


펄~ 펄~ 펄~

눈 내리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조금은 아쉽군요


논에도 밭에도 우리집 마당에도 소복이 쌓인 눈..

천지가 다 깨끗하고 아름답네요


올 겨울 들어 이곳에서 이렇게

눈 쌓인 풍경 보는 거 처음입니다


겨울에는 이렇게 눈도 오고

그래야 제 멋이지요


사계의 아름다움에 겨울의 눈 온 풍경도

큰 몫을 하느니..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