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안면도 수목원에서..

by 기쁨의 뜨락 2026. 5. 3.

 

꽃내음, 풀내음, 솔향기가

가득한 안면도 수목원입니다

 

각종 테마별로 꾸며진 정원에

많은 꽃과 나무들이 있네요

 

약 374종 이상의 나무와

식물이 있다고 합니다

 

자연 친화형 수목원이라고 하니

숲속 힐링과 산책을 하기에

아주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지금은 튤립과 철쭉이 아름답고

조금 있으면 수국이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적은 인원이 온 덕분에

사진도 많이 찍었네요 ㅎㅎㅎ

 

현장에서 실습도 하면서

폰과 AI 공부도 하고..

 

다재다능인 선생님들이 많아

같이 있으면 배울 것들이

있어 좋습니다

 

즐겁고 여유로운 나들이에

행복하고 흡족한 마음 가득 ^^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 점심은 함열 '십장생' 식당에서  (0) 2026.05.05
보령 대천 바닷가에서  (0) 2026.05.03
안면도 자연휴양림에서..  (0) 2026.05.03
우리집 베란다 정원  (0) 2026.04.29
익산 꽃바람 정원에서 산책  (0) 2026.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