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내음, 풀내음, 솔향기가
가득한 안면도 수목원입니다
각종 테마별로 꾸며진 정원에
많은 꽃과 나무들이 있네요
약 374종 이상의 나무와
식물이 있다고 합니다
자연 친화형 수목원이라고 하니
숲속 힐링과 산책을 하기에
아주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지금은 튤립과 철쭉이 아름답고
조금 있으면 수국이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적은 인원이 온 덕분에
사진도 많이 찍었네요 ㅎㅎㅎ
현장에서 실습도 하면서
폰과 AI 공부도 하고..
다재다능인 선생님들이 많아
같이 있으면 배울 것들이
있어 좋습니다
즐겁고 여유로운 나들이에
행복하고 흡족한 마음 가득 ^^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오늘 점심은 함열 '십장생' 식당에서 (0) | 2026.05.05 |
|---|---|
| 보령 대천 바닷가에서 (0) | 2026.05.03 |
| 안면도 자연휴양림에서.. (0) | 2026.05.03 |
| 우리집 베란다 정원 (0) | 2026.04.29 |
| 익산 꽃바람 정원에서 산책 (0) | 2026.0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