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동생들과 함께

by 기쁨의 뜨락 2019. 10. 6.






모처럼 동생들과 함께한

기분좋은 주말이었습니다


뚱땡이 둘째딸..

인정많은 셋째딸..

멋쟁이 다섯째딸..


세 자매가 모이니 할 말이

너무나 많네요 ㅎㅎ


금요일 밤에는 잠이 안 온다고

옛날 이야기 아주 많이 했습니다


이제는 다 중년이 되어

자녀들 결혼도 시키고 또 결혼을

앞두고 있으니 세월 참 많이 흘렀네요


내가 요즘 유행하는 이야기를

동생들에게 들려 주었습니다


돈이 중요해서 재테크를 하고..
시간이 중요하게 생각되어서 시테크를 하고..
인생관이 우선되어야 하기에 생테크를 하고..
나이 들수록 이 모든것 보다 친구가

소중하기에 우테크를 한다고 하네요


나이 들수록 외롭지 않도록 친구

관리를 잘 해야 된다는 말이겠지요


우리도 자매이지만 친구처럼 자주 만나

소통도 하고 정을 쌓아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