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믿음 이야기

여산지역 교회연합 부흥성회

by 기쁨의 뜨락 2016. 2. 24.









2월 22일(월)부터 24일(수)까지

여산지역 교회연합 부흥성회가

여산교회에서 있었습니다


강사는 경기도 광명시에 있는

광명교회 담임목사님이신 박승희 목사님


복있는 사람(시편1편)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3일동안 말씀해 주셨습니다


제목 : 복있는 사람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하나님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창 1:28)


제목 : 영생수를 주옵소서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이 물을 마시는 자마다 다시 목마르려니와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요 4:13~14)


제목 :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요 14:1)


제목 : 복있는 이삭

이 땅에 거류하면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네게 복을 주고 내가 이 모든 땅을

너와 네 자손에게 주리라 내가 네 아버지

아브라함에게 맹세한 것을 이루어


네 자손을 하늘의 별과 같이 번성하게 하며

이 모든 땅을 네 자손에게 주리니 네 자손으로

말미암아 천하 만민이 복을 받으리라 (창 26:3~4)


제목 : 함께하시는 주님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의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하셨으니

이를 번역한즉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 함이라 (마 1:23)


제목 : 구원의 주 예수

아들을 낳으리니 이름을 예수라 하라

이는 그가 자기 백성을 그들의 죄에서

구원할 자이심이라 하니라 (마 1:21)


제목 : 예배의 담을 허물지 말라

함정을 파는 자는 거기에 빠질 것이요

담을 허는 자는 뱀에게 물리리라 (전 10:8)


여산지역에는 14개 교회가 있는데

이렇게 연합하여 말씀을 듣고 은혜를 받으니

하나님께서 기뻐하시겠습니다


침례교회, 두여리교회, 여산교회, 중앙교회,

동부교회, 남부교회, 진기교회, 제일교회,

산수교회, 태성교회, 은평교회, 광명교회,

예수마을교회, 충용대교회, 이렇게 14개 교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