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믿음 이야기

예장 익산노회 여전도회 연합회 총회

by 기쁨의 뜨락 2017. 3. 24.









대한예수교 장로회 익산노회 여전도회 연합회 총회가

익산 신광교회당에서 있어 다녀왔습니다


그동안 군산노회에 소속 되어 있다가

익산노회로 분리된지가 13년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 13회 총회가 되겠습니다


대주제 : 새 역사를 창조하는 선교여성


주제 : 내 규례를 지켜 행하라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니라 (레 20:8)


표어 : 우리 하나님 여호와께서 이르시는 것을

우리가 듣고 행하겠나이다 (신 5:27)


본회 목적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르심에 순종하고자

연합하여 국내, 국외 선교사업에 힘쓰며

성서의 교훈으로 그리스도 안에서 성장하게 하며

하나님의 뜻을 지상에 이루기 위하여 교회와

사회에 봉사함을 목적으로 한다


기수, 순서담당, 지교회 회장들의 입장식에 이어

개회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렸습니다


노회장이신 이병호 목사님께서

"사랑한다면" 이란 제목으로

요한복음 21장 15절~17절 말씀을

본문으로 설교해 주셨습니다


성찬식도 하고 감사패를 증정하는 순서도 있었네요


그리고 점심식사 후 총회를 개최하여 회장 등

임원들을 선출했습니다

(회장에는 김순례 권사님이 선출되심)


우리 은평교회는 최재예권사님, 최재숙권사님,

김영숙권사님 이렇게 세명이 참석하여

은혜 받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사랑으로 화합하며 선교의 의미를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