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연말 모임

by 기쁨의 뜨락 2019. 12. 22.






연말이라 모임들이 많네요


둘째주는 친구들 모임에서

열명이 모여 송년회겸 회식을 하고..


셋째주는 교회 구역식구들 열다섯명이

모여 좋은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엔 직장에서 송년회로 모여

삼겹살 파티를 했네요


'도적'이라는 식당에서 했는데

'김콩삼'이라는 메뉴가 있더군요


묵은김치와 콩나물무침 그리고

두툼한 생삼겹살이 셋트로 나왔습니다


ㅎㅎ 다 맛있네요

오늘은 맛있게 실컷 먹는날..

ㅋ 언제는 맛있게 실컷 안 먹었나?


식탐도 죄라는데 원래 식탐이 많아서

음식을 보면 많이 먹게 되네요


소식을 해야 건강하다는데

정신 차려야겠습니다


올해도 며칠 남지 않았는데

마무리 잘 하고 다시 정진해야겠어요 ^^